혜진은 두식이가 키스했던 것을 기억하지 못하자 마음이 속상해져서 바로 떠납니다.
두식이가 키스를 기억하고 있는 거 같은데 전혀 모르는 척을 하는 것이 속상한 혜진
혜진이를 놀리는 친구 미선, "그래서 너는 홍반자을 어떻게 생각하는데?"
대답을 회피하는 혜진
혜진이의 우산을 바당에 펴서 말리면서 생각에 잠기는 홍반장
홍반장이 찾아준 구두를 신발장 맨 위로 치워버리는 혜진
카페에서 홍반장을 마주친 것이 불편한 혜진
자신에게 관심 갖지 말라고 마음에 없는 소리로 무안을 준다.
홍반장은 혼잣마로 "기억 났구나"라고 말한다. 홍반장은 이미 알고 있었다.
혜진이의 기분을 풀어주러 온 홍반장. 오히려 친구로만 선을 긋는 홍반장에게 혜진은 마음이 상한다.
나라 잃은 표정의 혜진, 입맛도 없다
홍반장이 어떤 낯선 여자와 같이 다닌다, 공진 프렌즈 단톡방에는 홍반장이 그새 다른 여자를 만난다고 난리가 난다.
성현이는 마을을 둘러보다가 감리 할머니에게 도둑으로 오해를 받는다. 두식이가 오해를 풀어주고, 감리할머니가 준비해준 밥을 먹는다. 성현이가 밥을 흘리면서 먹는다고 홍반장이 목에 수건을 데어준다.
카페 딸 주리는 아빠가 치아 교정을 안 해준다고 집을 나와 혜진의 집으로 온다. 혜진은 주리를 재워주기로 하고, 주리와 이야기를 나누다가 주리가 그림을 잘 그린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주리와 오윤의 이야기를 듣고 집에와서 부모님이 그리운 홍반장은 책 속에 넣어두었던 어머니 사진을 꺼내 보며 운다.
공진 가요 대잔치 시작
발목이 삐었는데도 상금 받아서 치아 교정을 할 거라고 출전한 주리
주리를 위해서 뭉친 혜진&두식 백댄서 자신들이 1위를 예상하지만...
다크호스 보라 등장(노래 진짜 잘해요), 노래하는 보라에게 완전히 반해버린 이준
1등 보라 , 2등 주리, 3등 금철로 가요대전 종료
상금 100만원만 받고 교정해주리로 하는 혜진쌤, 감동 받은 주리와 두식
축하 무대로 주리의 사랑 그룹 DOS 등장
떠나가는 DOS를 보기 위해서 주리를 업고 뛰는 오윤, DOS 준은 주리에게 덧니가 이쁘다고 말해준다.
DOS의 칭찬으로 덧니를 인정하고 치아 교정을 안 하기로 한 주리, 오윤은 자신이 귀엽다고 할 때는 말도 안 듣더니 DOS의 칭찬에는 말을 잘 듣는다고 화를 낸다
홍반장과 혜진은 가요무대를 계기로 오해를 풀고, 마음을 열게된다.
누군가와 부딪혀서 바다에 빠질뻔한 것을 성현이가 구해준다. 성현 선배를 바로 알아보는 혜진.
갯마을 차차차 6화는 혜진이와 두식, 성현 선배의 본격적인 삼각 관계를 암시하며 끝!
댓글